전직지원서비스 플랫폼 OPISOutplacement Platform Intranet System

OPIS 개요
다수의 전직지원 컨설턴트가 개별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모든 내담자의 상담 스케쥴 관리, 상담내용 등록 및 열람, 진단검사 실시 및 해석, 비용의 정산, 전직지원 보고서 출력 등을 On-Line으로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입니다.OPIS 활용영역
전직지원서비스 자체 시행 기업, 전직지원 컨설팅 기업, 개별 전직지원 컨설턴트가 회원가입을 통해 전용 서비스영역 할당 및 운영을 제공합니다.OPIS 주요기능
- 언제 어디서나 공간적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접속할 수 있는 On-Line 서비스
- 데스크톱, 노트북, 태블릿PC, 모바일 폰 등 각각의 다른 사무환경에서도 구동하는 반응형 웹
- 컨설턴트가 할당받은 내담자의 일정별, 시간별 상담스케쥴 관리 및 푸시 알림
- 서비스 대상자 1인당 최대 20회기까지 상담내용 등록, 저장, 열람, 수정 기능
- 자체 개발한 6종의 온라인 진단검사 실시 및 해석
- 진단검사 QR코드 생성으로 내담자 모바일 폰에서 온라인 진단검사 가능
- 프리랜서 컨설턴트의 서비스 비용 청구 및 정산시스템
- 개인별 전직지원서비스 보고서(회기별 상담내용, 진담검사 결과) PDF 출력 기능